(주)인투인미디어문의 및 요청 : mail@intoinmedia.com
전화: 02-6959-3370 (공모전 등록 및 수정)02-2233-4018 (배너광고 문의) 02-2233-4019 (공모전 대행 문의)
사업자등록번호 : 201-86-21825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번호 : J1204220140006
대표이사 : 문기숙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 21길 26 1203호
주최 | 본아이에프 |
---|---|
주관 | 본아이에프 |
접수기간 | 2013-01-28 ~ 2013-02-28 |
응모분야 | 아이디어/마케팅 |
홈페이지 | 공모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
첨부파일 | 다운로드 다운로드 |
● 응모 대상
20세 이상 누구나
● 응모 부문 및 과제
IMC 전략과 디자인 부문
- 마케팅 : “건강한 식사는 본죽이다” 라는 포지셔닝을 강화 할 수 있는 본죽만의
브랜드 통합마케팅(IMC)전략
- 디자인 : “건강한 식사는 본죽이다” 라는 메시지가 담긴 쇼핑백 디자인
“건강한 식사는 본도시락이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메뉴 일러스트 포스터
* 과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리프를 참고 해 주세요.
* IMC 전략과 디자인작품을 동시에 참여 가능하며, 디자인 관련 응모는 선택적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제품개발 부문
-“본죽”의 신메뉴 개발
세부과제 1) 본죽의 신메뉴 제안
세부과제 2) 본죽의 사이드 메뉴 제안 및 죽에 어울리는 토핑류 제안
* 두 가지 세부과제를 선택적 참여 또는 2가지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
-”본 도시락”의 신메뉴 개발
* 신제품 개발을 위한 시장조사부터 제품제안 및 개발(레시피)까지 전 단계를 모두
작성하셔야 합니다.
● 시상 내역
- 대 상(전체 1개 팀): 상금 300만원 / 상장
향후, 메뉴개발 및 마케팅전략 실행 시 활용 예정
- 최우수상(부문별 1개 팀): 상금 100만원 / 상장
- 본 상(부분별 1개 팀): 상금 50만원 / 상장
● 응모 일정
- 접수기간 : 1월 28일 (월) ~ 2월 28일 (목)
- 1차 합격자 발표 : 3월 중순, 본죽 홈페이지 발표
- 최종 발표 : 3월 말 예정, 본죽 홈페이지와 개별통보
● 응모 규격
- 파워포인트 총 35매 이내 (기준 초과 시 심사 제외)
- 표지 : 기획서 제목과 함께 팀장 혹은 발표자의 이름 표기
- 가로/세로 규격에 대한 제한 없음
● 접수 방법
본죽 홈페이지(www.bonif.co.kr)에서 참여방법 확인 후,
온라인 접수 (이메일 주소 : contest@bonif.co.kr)
- 전 부문 응모신청은 이메일 접수만 받으며, 메일 발송 시, 제목은 예시와 같이 작성해주세요
ex) 응모분야 – 응모과제 – 팀명 / IMC전략 – “건강한 식사는 본죽이다”라는 포지셔닝을 강화할 수 있는 IMC전략 / 맛있는 본죽
● 심사 방법
- 심사는 1차(예심)과 2차(본선), 총 2단계로 진행되며, 1차 심사는 실무자,
2차 심사는 임원,실장급에서 평가합니다.
- 본선 심사는 프리젠테이션이 예정되어 있으며, 대상자는 1차 예심 통과자에 대한 홈페이지에서 공식 발표 본선심사 방법은 추후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본선 심사는 입상자 수의 3배수로 선발됩니다.
● 유의 사항
- 개인 또는 팀(4명까지)으로 참가 가능하며, 팀으로 응모할 경우 팀장 혹은 발표자를 지정합니다.
- 반드시 본죽 홈페이지에서 과제브리프를 확인하고, 참가신청서와 응시작을 함께
첨부하여 이메일 접수를 한다.
- 심사기준에 부적합한 응모작은 심사에 제외되며, 우수한 응모작이 없을 경우에는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응모작의 저작권은 본아이에프에 귀속되며, 반환되지 않습니다.
- 수상작이 타인과 타사의 저작권 침해 판명 시, 수상이 취소됩니다.
● 문의 사항
- 본죽 마케팅팀 (대표전화 1644-6288 또는 02)2085-6247), (이메일 : mkkim@boni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