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마감
조회수 : 1043
제10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주최 아모레퍼시픽
접수기간 2014-04-21 ~ 2014-05-10
응모분야 아이디어/마케팅
홈페이지 공모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
bookmark facebook kakao link

공모요강

● 공모주제

※ 아래의 주제 중 택1하여 응모


[국내 부문]

- 주제

* 주제1. 화장품 업계의 오프라인과 온라인 간 시너지를 강화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제안

* 주제2. 자사 메이크업 시장 성장 전략 제안

* 주제3. 자사 남성 브랜드의 차별화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

* 주제4. 국내 프리미엄 헤어 시장 성장 전략 제안

- 주제별 선택 가능한 브랜드

* 주제1.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리카렘피카, 아닉구딸, 리리코스, 프리메라, VB 프로그램,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해피바스, 일리, 미장센, 려, 메디안

* 주제2. 설화수, 헤라, 라네즈, 마몽드

* 주제3. 헤라 옴므, 라네즈 옴므, 아이오페 맨, 오딧세이

* 주제4. 려

[글로벌 부문]

- 주제

* 주제1. 아모레퍼시픽이 최초 개발한 쿠션의 해외 성장 전략 제안 (쿠션이 있는 브랜드 중 택1)

* 주제2. 중국Masstiage 시장에서 마몽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제안

* 주제3. 중국Luxury 시장에서 설화수의 성장 전략 제안

* 주제4. 한국을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 대상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

- 주제별 선택 가능한 브랜드

* 주제1.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리리코스, 아이오페, 라네즈

* 주제2. 마몽드

* 주제3. 설화수

* 주제4.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려


● 기간 및 일정

- 예선 접수 : 2014년 4월 21일(월) ~ 5월 10일(토)

- 오리엔테이션 : 2014년 4월 23일(수) / 선착순으로 진행

- 예선 결과 발표 : 2014년 6월 2일(월)

- 본선 접수 : 2014년 6월 2일(월) ~ 6월 25일(수)

- 본선 결과 발표 : 2014년 7월 7일(월)

※ 제출 자료 및 결선 PT는 영어로 진행 가능


● 참가대상

- 국내 및 해외 4년제 대학(원)에 재·휴학 중인 학생

※ 외국인 또한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으로 구성


● 시상내역

- 총 8팀 시상 (국내 및 글로벌 주제별 각각 4팀 수상)

* 최우수상(2팀) : 장학금 1,000만원, 상패, 상장, 부상

* 우수상(2팀) : 장학금 500만원, 상패, 상장, 부상

* 장려상(4팀) : 장학금 200만원, 상패, 상장, 부상

※ 제출 작품의 수준에 따라 등급별 수상 팀 수가 변경될 수 있음 (해당 작이 없을 경우, 시상되지 않을 수 있음.)

[수상 특전]

- 최우수상 : Summer 인턴십, 입사특전 (서류전형, 1차 면접 면제)

- 우수상 : Summer 인턴십, 입사특전 (서류전형 면제)

- 장려상 : 입사 특전 (서류전형 면제)

※ 입사 특전 기회는 졸업 예정자에만 해당되고, Summer 인턴십은 졸업 예정자가 아니어도 참여 가능.

단, 학점 3점 이상(4.5만점 기준), 토익 700점 이상 등 아모레퍼시픽 입사 기준에 부합해야 함.

※ 마케팅 특정 직무로 입사 지원할 경우, Summer 인턴십 이후 채널 부스터 인턴을 통과해야 함.

※ 제출된 응모작은 반환되지 않으며, 수상작에 대한 지적재산권은 ㈜아모레퍼시픽에 귀속됨.


● 참가방법

- 응모 방법 등 상세 정보는 제 10회 아모레퍼시픽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참고


● 문의처

※ 응모 방법 등 상세 정보는 제 10회 아모레퍼시픽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참고 가능

- 마케팅 공모전 사무국 : 02-735-1061 (단,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응대 가능)

- 공식 홈페이지: http://www.mktcompetition.amorepacific.com

-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morepacific.contest

함께 보면 좋은 공모전/대외활동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