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대외활동

가로수길 이미지키워드 공모전

 마감
조회수 : 1290
가로수길 이미지키워드 공모전
주최

한국문화콘텐츠창작협동조합

주관 착한공모전
접수기간 2015-06-11 ~ 2015-06-30
응모분야 아이디어/마케팅
홈페이지 공모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
bookmark facebook kakao link

공모요강

● 공모명 : 가로수길 이미지키워드 공모전


공모기간 : 2015 . 6 . 11 - 2015. 6 . 30


응모자격 : 가로수길을 사랑하는 누구나 가능


공모내용 :

 

뷰티상권의 팽창으로 개성을 잃어가는 강남구 가로수길의 색과 이미지를 찾고자함

가로수길은 ( )색의 ( )이다 / 키워드선정이유

 

 

: 가로수길은 빨간색하이힐이다 /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패션스트릿. 가로수길은 패션을 선도하는 빨간 하이힐과 같다

가로수길은 노란색은행나무이다/ 왕복 2차선 양 옆으로 은행나무가 쭉 드러선 가로수길이기 때문이다

 


출품규격

- 가로수길에 부합하는 이미지키워드

- 독창성과 기억용이성. 마케팅 적합성 등에 중점을 둔 이미지와 스토리

- 1인 출품수 제한 없음

 

접수방법 : 착한공모전 홈페이지(http://goodcontest.co.kr/ ) 내 공개댓글


심사기준

-심사기준 : 독창성. 상징성. 참신성. 대중성. 활용가능성

-심사방법 : 1. 1차선정 : 한국문화콘텐츠창작협동조합(‘가로수 놀자추진위원회)가 정하는

내외부 심사위원

2. 최종선정 : `15. 7. 18() 가로수길 축제 현장투표


수상작발표 : 1차 발표 ‘15. 7. 8 착한공모전 홈페이지

2차 발표 ‘15. 7 .22 착한공모전 홈페이지


시상내용

시상작

시상금

가로수길 대상 (1)

200,000

가로수길 우수상(9)

2만원 상당의 커플 식사권 혹은 음료권 (가로수소재)

가로수길 가작(20)

5000나눔콩


유의사항

-1차 선정작에 대해서는 오프라인 현장투표와 기타 축제 이미지월에 사용 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이미지 키워드 선정시 스토리 연계성 우수자 우선선발

-1인 중복 수상은 불가합니다

-가작의 경우, 나눔콩은 착한공모전 나눔콩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현금화 할 수 없습니다

-상금 지급에 따른 필요한 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공모전/대외활동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