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커뮤니케이션멤버십 공모전

 마감
조회수 : 1078
삼성커뮤니케이션멤버십 공모전
주최 삼성전자
주관 me2day, 한국광고학회
접수기간 2012-10-08 ~ 2012-10-14
응모분야 광고/디자인/웹툰
홈페이지 공모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
bookmark facebook kakao link

공모요강

● 공모대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1팀 최대 4명 / 지도교수 1명 선정)


● 공모전 일정

서류접수: 2012년 10월 8일 ~ 14일

서류발표: 2012년 10월 26일 (온라인 게시 및 개별 연락)

                ※본선 진출 10팀 (각 주제별 2개팀)

최종본선: 2012년 11월 9일


● 공모 주제

SNS를 활용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랜 수립 (활용 SNS에 미투데이를 포함할 것)


- 세부주제 1.

삼성 모바일 SNS 채널을 활용한 Galaxy Fandom 형성 아이디어 제안     

- 세부주제 2. 

(택1) 온라인(SNS포함)에 삼성 스마트 카메라만의 차별점을 부각시키고, 

         마켓 리더십을 구축하기 위한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활성화 전략 

(택2) SNS를 활용하는 User의 삼성 카메라 SNS채널 방문을 유도하고,

        자발적인 Viral을 유도하기 위한 ‘삼성 카메라 SNS채널’ 활성화 전략  

-  세부주제 3.

삼성 메모리 카드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SNS 활용 방안 도출         

- 세부주제 4.

SNS를 활용한 Video Hub 인지도 상승 및 User 유입 아이디어 제안

(비디오 허브 재구매 및 고객충성도 확보방안까지 고려될 시 가점부여)      

- 세부주제 5.

다양한 소셜미디어 환경 속에 있는 소비자와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시                                             

 

● 심사기준

분석력 30 / 독창성 30 / 기획력 20 / 논리력 20 


● 시상내역

시상내역

참여팀

지도교수

금상1팀

1,000만원

250만원

은상1팀

500만원

150만원

동상2팀

250만원

100만원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입니다.


● 공모전 참가자 필수 가이드

- 참가자 사전등록: 8월 1일부터 삼성투모로우 페이스북에서 사전 등록 가능

- 서류제출: 출품작에 포함된 아이디어 중 1가지를 선택, 최소 3주간의 실험결과가 반드시 포함된 작품으로 제출

예) Idea: 페이스북에 캐릭터를 퍼트리자

- 실험 및 제출: 실제 페이스북에 캐릭터를 확산시키고, 확산 결과를 제출서류에 명기

   ※본선 진출 10개팀은 추가 아이디어 1가지를 선택, 2주간의 추가 실험 제출


● 출품 작품 규격

30M 이하의 MS파워포인트 파일로 서류 접수 (동영상/음성 첨부 불가)

※ 활용 Font를 포함하여 Zip 파일로 제출 [파일명:공모전작품제출_팀명]


● 출품 방법

E-mail을 통한 작품 접수(우편접수 및 방문접수 불가)

작품접수 메일 thescm@naver.com


● 기타사항

- 출품작의 지적재산권 및 일체의 권리는 공모전 주최측에 귀속됨

- 접수된 작품은 반환하지 않음

- 입상 후 표절시비가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장 및 상금을 회수

- 저작권, 지적재산권, 초상권, 명예훼손 등을 침해한 작품은 심사 제외하고, 수상시 취소 조치

- 입상작은 주최측의 필요에 의해 수정 또는 변환하여 활용할 수 있음

- 문의사항은 scmqna@naver.com 메일로 문의

- 관련 링크: 삼성커뮤니케이션 멤버십 공식 미투데이 (http://me2day.net/thescm)


함께 보면 좋은 공모전/대외활동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