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파크랜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접수중
조회수 : 2016
주최 (주)파크랜드 / (사)한국마케팅학회
주관 (주)파크랜드
접수기간 2020-09-07 ~ 2020-12-31
응모분야 아이디어/마케팅
홈페이지 공모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첨부파일 참가요강 기타
bookmark facebook kakao link

공모요강

응모주제

2개 주제 중, 택 1 / 자세한 주제 안내는 파크랜드 홈페이지에서 내려받기 가능

▪ 주제 1> 파크랜드의 새로운 온라인 비즈니스 전개 방향과 마케팅전략 제안

▪ 주제 2> 파크랜드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 극대화를 위한 IMC전략

응모자격

국내외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 (개인 및 4인 이하 팀)

시상내역

구  분

팀(개인)

내 용

비 고

대  상

1팀

상장 및 상금 300만원

본선 PT대회

최우수상

1팀

상장 및 상금 200만원

우수상

2팀

상장 및 상금 100만원

장려상

6팀

상장 및 상금 50만원

입  선

10팀

상장

예선심사로 선정

합 계

20

1,000만원

 

 

*대상 특전 : 광고대행사((주)대홍기획) 체험 인턴쉽 기회 제공

(1명 / 3학년 이상 수상자에 한함)

*장려상 이상 특전: (주)파크랜드 입사시 가산점 부여

 

접수방법

1) 파크랜드 홈페이지(www.parkland.co.kr)에 접속하여 참가프로그램을 통한 접수

- 참가프로그램 오픈 (2020. 10. 8)

2) PPT or PDF 파일 30장 이내 (표지포함)

3) 팀명을 제외한 어떠한 인적사항을 유추 할 만한 내용 삽입불가

(예: 학교명, 지역, 주소 등)

4) 기타 첨부 파일 (예: 동영상, 참고 문헌 등)

진행일정

일정

진행단계

~2020. 12. 31

작품 접수

2021. 01. 15

예선 결과 발표

2021. 01. 28

본선 PT대회 / 서울 소재 대학교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온라인으로 전환 가능)

2021. 01. 29

본선 결과 발표

유의사항

1) 당선작(입선 포함)에 대한 일체의 권리(저작권 및 의장등록을 받을 수 있는 권리)는 (주)파크랜드에 귀속되며, 실제 활용 및 제품제작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저작권에는 2차적 저작물 및 편집저작물 작성권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출품작 또는 당선작품이 순수 창작물이 아닐 경우(표절, 이전 수상작품 등) 수상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4) 출품은 1인 기준 두 편까지 가능하며 접수된 작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5) 시상에 적합한 작품이 없을 경우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6) 공동 출품일 경우 상금은 대표자에게 지급되며, 주최 기관은 상금 배분 문제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7) 상금 및 부상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입니다.

8) 기타 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은 주최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