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은 지난 22일, 본사(경기도 판교)에서 ‘제2회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제2회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은 브랜딩, 홍보, SNS마케팅, 광고, 상품, 프로모션, 디자인 등 마케팅 관련 모든 분야에서 NS홈쇼핑과 NS몰(www.nsmall.com)의 인지도 증대를 위해 고객과의 효율적인 소통 활동을 종이 1장에 담아 제안하는 공모전이다.
스마트폰 앱을 활용한 재미있는 마케팅 등 총 600여 팀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접수된 이번 ‘제2회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은 동국대 경영대학 경영학과 이상현 교수가 심사를 맡았으며, 분석력과 논리력, 독창성과 실행가능성 등의 심사 기준으로 대상, 최우수상을 포함해 총 14팀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시상식에서는 대상은 고려대 ‘WE ARE SURE’팀, 최우수상은 서울시립대 ‘더’팀과 한국외국어대 ‘배고픈 이문er’팀 2팀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대상에 상금 300만 원, 최우수상에 100만 원과 함께 상패와 상장이 수여되었다. 수상자에게는 NS홈쇼핑 인턴십 채용 기회와 공채 서류전형 면제 혜택도 주어졌다. NS홈쇼핑 도상철 대표이사는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아이디어 제안서를 보며 대학생들의 뜨거운 열정을 엿볼 수 있었다. 이번 수상작에서 얻은 학생들의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현장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 ※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