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메디컬그룹이 개원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드림성형외과 20주년 영상&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영상 부문은 성형, 아름다움을 주제로 드림성형외과를 홍보하는 자유영상이며, 슬로건 부문은 드림만의 정체성을 담아 앞으로 이어질 100년을 위한 캐치프레이즈를 공모한다. 응모자격은 대학(원)생과 일반인이며,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 가능하다. 공모기간은 7월 31일까지며,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dream20@e-dream.co.kr)로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총 114명에게 상금과 클리닉 이용권 등이 주어진다.
담당자 Interview 드림성형외과 김선경 부사장
공모전 개최 취지와 목적에 대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드림성형외과는 1999년 서울 압구정에 개원하여 지난 20년간 한국 성형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저희 성형외과의 지난 발자취를 되새기며,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그리고자 개최하게 됐습니다. 국내를 넘어 미국, 중국, 싱가폴 등 세계로 뻗어나가는 드림성형외과를 잘 표현한 영상과 20주년을 맞아 더 발전하는 병원의 비전을 담은 슬로건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의 작품 아이디어 발상을 위해 참고할 만한 정보를 제공해주세요.
병원과 관계된 이미지 자료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 검색을 통해 다양한 성형병원을 찾아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원 자료만을 찾아 기획하기보다 성형시장 환경, 경쟁 병원 등을 같이 조사한다면 더 좋은 아이디어가 나올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공모전 준비 시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요?
원활한 접수 과정을 위해 제출 양식을 꼭 지켜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영상 응모작의 경우 시작 부분에는 작품명을, 엔딩에는 음원 제목과 출처를 반드시 명시해주세요. 영상에 사용된 이미지, 음원, 영상, 폰트 등은 저작권에 위반되지 않아야 합니다. 영상 시간은 3분 내외를 권장하나 주제에 따라 3분 이상도 가능합니다.
작품 심사 시 가장 중점을 두는 부문은 무엇인가요?
크게 완성도, 활용성, 독창성, 적합성 4개 항목을 중점으로 평가할 계획입니다. 해당 주제에 다양한 마케팅적 요소를 고려하여 기획한다면 좀 더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모전 수상작은 추후에 어떻게 활용하실 계획인가요?
슬로건은 드림성형외과를 표현하는 대표 수단이 되어 많은 매체를 통해 노출됩니다. 기본적으로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언론보도, 각종 이벤트 등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영상은 대외적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열정 가득한 도전자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목표를 정하고 그에 도전하는 일은 누구에게나 주어진 특권입니다. 이번 드림 공모전을 통해 당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최사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