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미키 클래식 라인’ 출시
탄생 50주년을 맞은 테이블웨어 ‘코렐’이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협업해 강렬한 색감과 레트로한 무드가 돋보이는 ‘미키 클래식 라인 총 22종’을 출시했다. 코렐 ‘미키 클래식 라인’은 깔끔한 화이트 컬러 유리 식기에 유쾌한 표정의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캐릭터를 담고, 선명한 블루와 레드 색상의 포인트 밴딩을 추가했다.
아이큐어,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힐스토리’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는 1일 섭취량을 충족하는 유산균의 먹이로 유산균을 늘리고, 장내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은 유산균 대사산물을 함유해 유산균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하도록 설계했다. 유산균 외에 아연, 셀레늄, 판토텐산을 함유하여 장 건강과 면역 건강을 높일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했다.
GC녹십자,
‘녹십자 아시클로버 크림’ 출시
GC녹십자가 반투명 제형의 ‘녹십자 아시클로버 크림’을 출시했다. 주로 구강이나 입술 주위에 나타나는 단순포진(물집) 바이러스 감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일반의약품이다. 대부분 환부가 얼굴 주변인 점을 고려해 흰색 크림 제형을 반투명 제형으로 개선했다. 또한 아쿠아향이 첨가돼 발랐을 때 시원한 느낌을 준다.
무아스,
‘무선충전 무드등 시계’ 출시
소형 가전 기업 무아스가 ‘올 뉴 스마트 무선충전 알람시계’를 출시했다.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해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모바일 기기 고속 무선 충전 기능, 무드등 3단계 밝기 조절, 알람 스누즈 기능을 탑재했다. 이외에 시간, 날짜, 온도, 습도 표시 기능을 갖춰 실용성을 더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