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회 본아이에프 아이디어 공모전

조회수 : 1835

마감

제 4회 본아이에프 아이디어 공모전
주최 본아이에프
주관 본아이에프
접수기간 2013-01-28 ~ 2013-02-28
응모분야 아이디어/마케팅
홈페이지 공모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
bookmark facebook kakao link

공모요강

● 응모 대상

20세 이상 누구나


● 응모 부문 및 과제

IMC 전략과 디자인 부문 

- 마케팅 : “건강한 식사는 본죽이다” 라는 포지셔닝을 강화 할 수 있는 본죽만의

                브랜드 통합마케팅(IMC)전략

- 디자인 : “건강한 식사는 본죽이다” 라는 메시지가 담긴 쇼핑백 디자인

              “건강한 식사는 본도시락이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메뉴 일러스트 포스터

 * 과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리프를 참고 해 주세요. 

 * IMC 전략과 디자인작품을 동시에 참여 가능하며, 디자인 관련 응모는 선택적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제품개발 부문   

-“본죽”의 신메뉴 개발

   세부과제 1) 본죽의 신메뉴 제안

   세부과제 2) 본죽의 사이드 메뉴 제안 및 죽에 어울리는 토핑류 제안

  * 두 가지 세부과제를 선택적 참여 또는 2가지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

-”본 도시락”의 신메뉴 개발

  * 신제품 개발을 위한 시장조사부터 제품제안 및 개발(레시피)까지 전 단계를 모두

     작성하셔야 합니다.


● 시상 내역

- 대 상(전체 1개 팀): 상금 300만원 / 상장       

향후, 메뉴개발 및 마케팅전략 실행 시 활용 예정


- 최우수상(부문별 1개 팀): 상금 100만원 / 상장

- 본 상(부분별 1개 팀): 상금 50만원 / 상장


● 응모 일정

- 접수기간 : 1월 28일 (월) ~ 2월 28일 (목)

- 1차 합격자 발표 : 3월 중순, 본죽 홈페이지 발표

- 최종 발표 : 3월 말 예정, 본죽 홈페이지와 개별통보


● 응모 규격

- 파워포인트 총 35매 이내 (기준 초과 시 심사 제외)

- 표지 : 기획서 제목과 함께 팀장 혹은 발표자의 이름 표기

- 가로/세로 규격에 대한 제한 없음


● 접수 방법

본죽 홈페이지(www.bonif.co.kr)에서 참여방법 확인 후,

온라인 접수 (이메일 주소 : contest@bonif.co.kr)

- 전 부문 응모신청은 이메일 접수만 받으며, 메일 발송 시, 제목은 예시와 같이 작성해주세요

ex) 응모분야 – 응모과제 – 팀명 / IMC전략 – “건강한 식사는 본죽이다”라는 포지셔닝을 강화할 수 있는 IMC전략 / 맛있는 본죽


● 심사 방법

- 심사는 1차(예심)과 2차(본선), 총 2단계로 진행되며, 1차 심사는 실무자,

  2차 심사는 임원,실장급에서 평가합니다.

- 본선 심사는 프리젠테이션이 예정되어 있으며, 대상자는 1차 예심 통과자에 대한 홈페이지에서 공식 발표 본선심사 방법은 추후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본선 심사는 입상자 수의 3배수로 선발됩니다.


● 유의 사항

- 개인 또는 팀(4명까지)으로 참가 가능하며, 팀으로 응모할 경우 팀장 혹은 발표자를 지정합니다.

- 반드시 본죽 홈페이지에서 과제브리프를 확인하고, 참가신청서와 응시작을 함께

   첨부하여 이메일 접수를 한다.

- 심사기준에 부적합한 응모작은 심사에 제외되며, 우수한 응모작이 없을 경우에는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응모작의 저작권은 본아이에프에 귀속되며, 반환되지 않습니다.

- 수상작이 타인과 타사의 저작권 침해 판명 시, 수상이 취소됩니다.


● 문의 사항

- 본죽 마케팅팀 (대표전화 1644-6288 또는 02)2085-6247), (이메일 : mkkim@bonif.co.kr)

함께 보면 좋은 공모전/대외활동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