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최고위 창업마케팅 과정 3기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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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

2019년 최고위 창업마케팅 과정 3기 모집
주최 한국창업마케팅사관학교
주관 연재컴퍼니
접수기간 2019-08-26 ~ 2019-09-30
응모분야 대외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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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모요강

최고위 창업마케팅 과정 3기 모집

 

● 접수기간 : 2019. 8. 26(화)~2019. 9. 30(월)

 


● 참여대상 

- 1인 전문 창업 마케터가 되고 싶으신 분
- 현재 매출을 급진적이고 확실하게 성장시키고 싶으신 분
- 월 순수익 1,000만원 이상 발생시키고자 하는 분
- 스타트업, 사업을 운영하고 계시거나, 창업을 계획하고 계신 분
- 회사에서 영업 및 마케팅을 담당하고 계신 분
- 신제품 개발 등으로 브랜드 구축과 매출을 함께 올리고자 하는 기업
- 온라인마케팅, SNS, 바이럴마케팅 의 효과적인 전략을 알고 싶은 분
- 유통/창업/마케팅(제휴마케팅 포함)에 관심이 있으신 분

 


● 활동개요 

[훈련 목표] 
- 최고 1인 전문 창업 마케터 육성
- 11주(약 3개월) 교육 과정 중 수익창출 및 매출상승 
- 창업마케팅에 꼭 필요한 기술과 노하우 훈련
- 담당 사업에 대한 정확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
- 전략에 따른 실행 및 결과 분석, 매출 성과개선을 위한 방안 도출
- 매출에 즉각적인 홍보마케팅 전략 및 방안 제시

 

[훈련 특징]
- 초고수 홍보마케팅 전문가 전원 투입(사관학교 대표 포함) 과정!★
- 2019년도 마지막 창업마케팅 전문 과정!★
- 2019년도 마케팅 성공전략 총 정리!★
- 2019년도 매출상승 핵심 과정!★
- 마케팅 대행사 및 실행사 직원 필수 강의!★ 
- 마케팅 강사들이 수강하는 강의!★
- 마케팅 컨설턴트를 가르치는 사관학교!★

 


● 활동기간 : 총 11주 과정 화요일반, 토요일반(택 1)
- 매주 화요일반(10/01 ~ 12/10) 저녁 7시~10시 30분
- 매주 토요일반(10/05 ~ 12/14) 오후 2시~5시 30분
  ● 교차 수강 가능(예: 1주~6주 화요일반 수강, 7주~11주 토요일반 수강)

 


● 활동내용 

[1주차]
1. 인사 및 조별 나눔 / 기본 자체 채널 추출 및 세팅
2. 유통/판매 경로 및 Key Men 확보 전략
3. 온라인마케팅을 통한 수익화 경로
4. 경쟁사 분석 및 시장조사
5. 벤치마킹 채널 추출
6. SNS 채널 추출 및 운영 전략 수립 
   - 블로그 주제 설정/ 스킨 디자인/ 카테고리 설정 및 세팅
   - 카페 주제 설정/ 스킨 디자인/ 카테고리 설정 및 세팅
   - 페이스북 개인계정/페이지/그룹 디자인 및 최적화 세팅
   -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 생성
   - 구글 애드워즈 계정 생성
   - 교육생 별 자체 운영가능 최적화 채널 추가 추출 및 세팅
7. 키워드 추출 및 분석, 플래닝 작업
    - 노출과 매출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키워드 추출 전략 
    - 메인 키워드 및 세부 키워드 활용 전략 및 네이버 로직 분석
8. 콘텐츠 제작(생성) 및 가공 작업
    - 경쟁사보다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제목(카피) 작성하는 법
       ● 끌리는 제목의 법칙(클릭 유발)
    - 콘텐츠 제작 방법(텍스트, 이미지, 카드뉴스 제작 방법, 영상편집) 
    - 사업화 콘텐츠 생성 및 컨셉 작업
    - 콘텐츠를 만들지 않고 확보하는 방법(1), (2)
    - 콘텐츠 및 홍보물의 조회수를 수 십만 이상 유발시키는 방법(1), (2)
    - 홍보성/정보성/재미성 콘텐츠 생성 및 컨셉 작업

 

[2주차]
1. 아이템없이 SNS로 고수익내는 제휴마케팅 방법(실제 수익화 작업)
2. 구글애드센스로 한달에 300만원 돈벌기 
    - 애드센스 승인 받기
    - 수동광고와 자동광고
    - 최초 10달러를 달성하자
    - 효율 좋은 광고 조합은?
    - 애드센스 정책 위반 경험 공유
    - 반드시 알아야 하는 애드센스 정책 
    - 애드센스 수익화 단계
 3. 당장 수익화하는 방법
 4.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의 모든 것(실제 수익화 전략)
     - 빠르게 준최적화 블로그를 만드는 방법(새로운 로직 반영)
     - 돈이 저절로 벌리는 블로그 자동화 수익 방법(실제 수익화 작업 중)
 5. 제휴마케팅(CPC, CPA, CPI, CPS) 카피 작성법
     - 키워드 분석하기
     - 키워드 단가 체크하는 방법
    - 실검키워드 공략해서 수익 발생시키기
    -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마케팅 글쓰기의 실제
    - 스마트폰으로 하루 3개씩 글 쓰는 방법
 6. 블로그로 투잡이 가능한 애드포스트의 활용 방법
 7. SNS을 이용한 고수익 방법(활용예시)
 8. 커뮤니티 사이트 바이럴 마케팅 방법

 

[3주차]
1. 빅데이터 분석결과를 활용한 온라인마케팅 전략 
   - 네이버 데이터랩 분석 기법 노하우
2. 네이버 애널리틱스 연동 및 방문(로그)분석
3. 구글 애널리틱스 실무 마스터
4. 온라인 상권분석의 중요성과 방법
5. 상권분석을 통한 LSM 마케팅 전략
6. 온라인 상권분석을 통해 고객의 구매패턴 찾는 노하우 
7. 상권분석 시스템 활용 및 인사이트 추출 노하우 
8. 상권분석을 통한 자사 분석, 경쟁사 분석 
9. 상권분석을 통한 고객 유입경로 파악 
10. 최적의 상품 구성 짜는 법
11. 판매를 촉진하는 다양한 이벤트 노하우
12. 고객을 끌어당기는 자사의 차별화 경쟁우위 요소 도출

 

[4주차] 
실전 판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핵심 판매 기술
1. 무재고 도매사이트 이용방법(아이템 선정 및 상품 소싱 방법) 
2. 같은 제품을 더 비싸게 파는 방법
3.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 플랫폼의 이해와 전략
   - 스마트스토어 매출구조와 원리
   - 스토어팜 가입 시 주의 사항 및 상품판매 계획잡기
   - 잘팔리는 상품상세페이지 제작 팁
   -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 노하우
   - API를 통한 일괄등록 팁
   - SNS 상품 공유하기
   -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 가입 및 활용
4. 내 상품 상위노출 잘 되는 방법(정확도, 최신성, 인기도 등)
5. 고객혜택(톡톡 AI 챗봇 활용, 스토어찜) 등록 
6. 네이버 쇼핑 광고 및 분석
7. 네이버 쇼핑 상위노출 방법
8. 럭키투데이/기획전/쿠폰 등으로 매출 높이기
9. 상품 판매를 위한 키워드 추출 및 전략(SEO)방법
10.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 등록 판매

 

[5주차]
블로그 최적화 및 상위노출 전략 
 1. 효과적인 블로그 제작하기 (검색최적화 맞춤 블로그: 기업  & 개인 )           
     - 나만의 블로그 주제 정하는 방법
     - 블로그 제목, 프로필, 상단메뉴, 카테고리 정하기
     - 첫눈에 끌리는 블로그 디자인 레이아웃, 위젯 노하우
     - 기타 블로그 제작의 모든 것
 2. 매출 3배 이상 달성을 위한 블로그마케팅의 모든 비법
     - 검색이 잘되는 1등급 블로그 운영전략(검색최적화 SEO 기술전략)
     - IP 및 키워드 반복
     - 지갑이 열리는 블로그 글쓰기 방법(실제 블로그 운영 사례 공유)
     - 이웃활동(이웃 Vs 서로이웃, 이웃추가 시 유의사항, 이웃활동 팁)
     - 스크랩, 댓글, 공감
     - 새 방문자를 만드는 다섯가지 방법
     - 노출과 매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키워드 찾는 기본방법
     - 세부키워드로 블루오션 만들기
 3. 실패하지 않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블로그마케팅 원칙
     - 위험, 주의, 조심 키워드
     - 수정, 삭제, 스크랩에 대하여
     - 저품질 피하는 방법 및 전략
     - 공격
 4. 블로그마켓 및 블로그 체험단 마케팅 방법

 

[6주차]
1. 네이버 카페 마케팅으로 매출 10배 올리는 법(1), (2), (3)
    - 카페 및 커뮤니티 사이트 콘텐츠 제작 전략(1, 2)
    - 카페 마케팅 프로그램 정보 공유 및 자동 수익화 전략
2. 이메일 마케팅(DM) 전략의 모든 것
   - 잠재고객 DB 무한대로 수집하는 방법
      * 긁어서 뽑는 것이 아닌 정보를 원하는 맞춤 고객 찾기
   - 발송통수 대비 오픈율, 클릭률, 유입량 높이는 전략
   - 도달률 및 오픈율 10배 상승시키는 방법
   - 이메일에 최적화된 콘텐츠 제작하는 방법
* 수강생에 한해 마케팅 프로그램 및 46만 DB 무상제공
3. 페이스북으로 월 1,000만원 달성하는 전략
   1) 페이스북 개인계정, 페이지, 그룹 별 컨셉 전략 
   2) 페이지/그룹 활성화 전략(단기, 중기, 장기)  
   3) 잠재고객을 불러오는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전략
    - 즉각적인 매출 발생을 위한 페이지 만드는 방법
    - 페이지 설정 익히기
    - 페이스북 콘텐츠 제작 방법(텍스트, 카드뉴스, 동영상 편집)
    - 페이지 효과적인 포스팅 전략 1
    - 페이지 좋아요, 댓글, 공유 늘리는 전략
    - 페이지 키우기 및 300% 홍보 전략

 

[7주차]
1. 매출 3배 이상 달성을 위한 페이스북 타깃 광고 전략
    - 페이스북 계정 최적화 전략
    - 페이스북 광고 세팅 및 타게팅 최적화 전략
    - 타겟팅 & 리타겟팅 광고 기법  
    - 페이스북 200% 활용을 위한 Tool 정보 
    - 광고 관리자 활용 및 분석 방법
2. 인스타그램 홍보 마케팅 실전
   1) 잠재고객을 불러오는 인스타그램 운영 전략
      -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올바른 이해 및 활용 법
      - 인스타그램에 가장 적합한 컨텐츠(사업아이템)는?
   2) 매출 3.5배 이상 달성을 위한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모든 비법
      - 매출 3.5배 이상 달성을 위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추출 및 활용법
      - 팔로워와 팔로잉, 쓰리 팔!
      - 사진의 힘, 매력적인 사진 만드는 꿀팁
      - 동영상 활용 전략
  3) 인플루언서 및 체험단 활용을 통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
  4) 인스타그램 콘텐츠 기획 및 효과적인 글쓰기 전략
  5)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포트폴리오 구성 방법
  6)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늘리는 방법
  7) 인스타그램 인기게시물 및 최신게시물 노출 전략
  8) 인스타그램 마케팅 프로그램 및 플랫폼 활용방법 

 

[8주차]
유튜브 마케팅(상위노출)의 모든 것
1. 유튜브 채널 개설 및 최적화 세팅
2.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썸네일 및 제목 작성법!
3. 동영상 콘텐츠 기획/제작부터 편집, 공유까지 모든 것
4. 동영상 편집 링크 걸기
5. 유튜브 로직 분석 및 상위노출을 통한 매출 극대화 전략!
6. 동영상 콘텐츠로 고객의 마음 사로잡는 비법

 

[9주차] 
(화장품 분야에서 보는) 브랜딩과 유통
1. 시장의 이해
   - 글로벌 사업 시장 이해
      · 규모와  Trend 확인 (목적과 방법)
      · 권역별 국가별 이해
   - 특정 국가의 시장 이해
      · 카테고리 시장 이해 ☜ 한단계 더 보기
      · 고객 / 유통의 이해
   - 한국  (화장품) 해외 진출 현황 : 사업 분야의 해외 진출 현황 파악
   - 핵심 유통의 정리
     (Tip : 서면 조사 후에는 반드시 업계 미팅을 통한 실제 시장 조사 필요)
2. 글로벌 시장의 진출
   - 글로벌 시장 론칭 순서 : 한국 론칭 다음 순서가 아니다?
   - 글로벌 시장에서 어떤 국가에 어떤 유통을 선택해야 하는가?
     ( Tip : 가장 싸고 안전하고 빠른 해외 진출)
   - 신시장 개척 / 론칭 / 사업 계획서 작성 방법
3. 위헙 최소화 브랜드 론칭 방법
   - Size Trend Nitch Market 을 고려한 유통 채널 선정 
   - 고객과 함께 론칭해 보기
   - 최소비용 론칭 루트 찾아 보기
4.  Branding 
  - Branding 을 피하는 이유와 결과 → 결국은   Branding
  - 제품 개발이 먼저인가? Branding 이 먼저인가? 
  - Branding  활동의 범위  ~   하나의  Story  만 건지자
   (전체 마케팅 활동 / 판매원 응대 /  서비스 센타 업무 .)
  -  Brand  육성이란 :   (WH Brand의 기다림) 
5. 최종  Business 에서 승리 비결
  - 한 단계 더 파보기,  보이는 선을 뛰어 넘어서 보는 것
  - 자신을 이해하기 (  Self SWOT분석 / 본인 사업  SWOT)

 

[10주차] 
1. 실전 판매 기법!! 어떻게 제품을 팔 수 있을까? (Selling skill)
2. 판매자의 마음가짐 및 판매시작 시 흔히 하는 실수
3. 잠재고객을 충성고객으로! 소통 Skill
4. 매출 200% 상승! 협상 Skill
5. 직원 관리 (Coaching Leadership)

 

[11주차]
1. 판매유통 외부채널 최종 추출
   - 제휴 및 제안 작업
2. 매출 극대화를 위한 온라인 광고
   1)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키워드 광고) 
       - 광고 그룹 세팅 및 전략 설정
         * 매체 / 기기(PC &모바일) / 지역 / 시간 / 예산 설정 전략
       - 소비자들의 클릭률 & 전환율 높이는 전략
       - 광고 분석 및 효과적인 광고 관리 방법
   2) 구글 애드워즈(GDN) 마케팅 전략
      - 구글 애드워즈의 로직 이해 및 매출 효과
      - 구글 애드워즈 광고 게재 위치 이해하기
      -구글 애드워즈 계정 생성
      - 구글 애드워즈 광고 실습
      - 구글 애드워즈 광고 제대로 세팅하기
      - 클릭률을 2,000%높이는 타게팅 전략
        * 주제, 키워드, 인구통계, 관심분야, 게재위치 전략
      - 매출 3000% 상승을 위한 광고 문구 작성 전략(1, 2)
      - 텍스트/이미지/반응형 광고 핵심전략
      - 구글애드워즈 리타게팅(전환) 광고 전략
   3) 광고 성과 분석 및 효과증대를 위한 개선 관리방법
       - 광고 성과 보고서 이해하기
       - 성과 개선을 위한 최적화 진행 전략
        * 훈련생 아이템에 맞는 각 채널별 광고 실습
   4) 카카오 스토리 채널 마케팅 전략
        - 카카오 스토리채널 세팅 
        - 구독자 수 늘리는 방법
        - 외부채널 추출 및 분석 작업
        - 제휴 및 제안 작업
        - 카카오스토리채널 광고 실습
3. 광고 대행사 마케팅 프로그램 정보 및 활용 전략
4. 국내 마케팅 대행 및 실행사, 체험단 모집 정보공유

 

[11주 후]
- 기수별 스터디 및 워크샵(매출 및 전략 분석)
- 영업 및 유통/판로개척 모색을 위한 정기적인 기수별/ 전체 멤버 네트워킹 진행
 

 


● 활동혜택

- 한국창업마케팅사관학교 성공마스터 과정 강의영상 무료제공(영구소장)
- 1대1 맞춤 사업분석 및 컨설팅 제공
- 교육 자료 무료제공
- 교육 수료증 제공
- 판로개척을 위한 사관학교 기수별 네트워킹 및 분기별 보수교육 제공
- 마케팅 프로그램 공유
- 영업마케팅용 DB 공유(54만원 상당)

 

 


● 유의사항 : 소수정예 25명 마감

 

 


● 기타 

[장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1-1 강남슈퍼스타트 세미나실

 

[참가방법]
아래의 네이버 폼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 매주 화요일반(10/01 ~12/10) 신청하기: http://naver.me/5Lab5jth
- 매주 토요일반(10/05 ~12/14) 신청하기: http://naver.me/GewL6OnH
● 교차 수강 가능(예: 1주~6주 화요일반 수강/ 7주~11주 토요일반 수강)

 

 


● 문의

 Desk: 한국 창업마케팅 사관학교
 H.P.: 사관학교 010-2383-9821
 E-mail: nmj012@hanmail.net
 Blog: http://blog.naver.com/nmj012
 Cafe: http://cafe.naver.com/thanksdad

 

[나연재 대표 Profile]
* 국제무역 전공(수석 졸)/ 국제무역 및 해외마케팅 전략기획가 활동
* 전) 소프트웨어 유통 판매 'M'사 영업 및 마케팅사업부 총괄팀장 역임
  - 신사업 전략기획 및 실적분석, 국내외 바이어 관리 노하우로 창립이래 최고 영업매출 성장 달성
    (전년도 대비 29% 성장률 최초 달성: 2013년 43억->14년도 60억 성장)
* 전) 바이럴마케팅 'B'사 영업 및 마케팅사업부 총괄팀장 역임
  - 블로그, 카페, 뉴스레터, 온라인 기사보도, SNS 등 컨텐츠 기획 및 운영
  - 업체별/업종별 온라인마케팅 전략기획 연구 및 진행
* 현) 연재컴퍼니 대표
  - 2016. 05) 국내 화장품 제조판매 'W'사 마케팅 총괄전략 기획 프로젝트 담당: 
                  전년도 대비 180% 성장률 달성
  - 2016. 06) 요식업 유통업체 'B사 마케팅 총괄전략 기획 프로젝트 담당:
                  전년도 대비 300% 성장률 최초 달성
  - 2016. 06)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교육 세미나 및 1대1 기업맞춤 마케팅전략 상담 실시 
* 현) NCS(국가직무능력) 마케팅 분야 전문인증 강사
* 현) 온라인유통센터 교육사업본부 이사
* 현)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창업 전문 멘토
* 현) 한국 창업마케팅 사관학교 창립
  - 총 배출된 누적 수강생 5,000명 돌파
* 강의 이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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