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건강 브랜드 'PAMP' 로고 디자인 의뢰

조회수 : 1565

마감

생활 건강 브랜드 'PAMP' 로고 디자인 의뢰
주최 ㈜예찬
주관 코스로비
접수기간 2020-07-06 ~ 2020-07-12
응모분야 광고/디자인/웹툰
홈페이지 공모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bookmark facebook kakao link

공모요강

응모주제

▶ 의뢰내용 : 자사의 생활 건강 브랜드 'PAMP(팸프)'의 런칭을 준비하면서 브랜드를 잘 표현할 수 있는 BI를 의뢰합니다.

▶ 의미 : 'PAMP'는 PUMP(제품특성) + AM(오전) + PM(오후)의 합성어로
일상생활 속에 언제나 함께하는 생활용품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PAMPER(소중히 보살피다.)라는 의미도 담고있습니다.

▶ 활용범위 : 제품(생활용품), 패키지, 브랜드 웹사이트, 홍보물 등 브랜딩에 활용됩니다.
※ 로고가 적용될 제품 패키지는 첨부파일 용기 사진을 확인해 주세요.
※ PAMP의 첫 제품인 '수면치약'에 적용될 예정이며 앞으로 개발될 다양한 자사 생활용품에 적용됩니다.

▶ 타겟고객 : 20~30대 합리적인 소비와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 육아맘, 워킹맘.

▶ 선호하는 디자인 : MINIMAL(간결한) / STYLISH(멋진) / CATCHY(기억하기 쉬운)
기존 생활용품 브랜드와 다른 차별화되면서 미니멀하고 멋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을 지향하며,
패키지 적용 시 가독성이 좋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느낌이 로고에 담겼으면 좋겠습니다.

▶ 결과물 : 최종 우승작은 추후 원본파일(AI)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 웹사이트 : http://www.ye-chan.com

응모자격

일러스트레이터 사용 가능한 모든 분들

시상내역

우승 : 60만원

접수방법

코스로비 홈페이지 접수 :

바로가기 - https://www.cosrovi.com/?folder=contest&page=contest_list_info&idx=81

 

※ 유의사항

- 참여작품 표절이나 응모자격 등 결격사항이 있을 때는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우승작에 대한 저작재산권(2차적 저작물 작성권 포함)은 의뢰자에게 귀속됩니다.
- 참여자는 참여작품이 제3자의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합니다.
- 우승자는 원본 파일(Ai)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우승자와 의뢰자 간의 저작재산권 양도 동의가 이루어진 우승작에 대한 저작재산권은 의뢰자에게 양도됩니다.
- 공모전의 총 상금 중 80%가 콘테스트 우승자 및 1차 통과작으로 선정된 분들에게 지급됩니다. (우승작 70% / 1차 통과작 10% 공동 배분)
- 1차 통과작이 없는 저가형 콘테스트의 경우 우승자에게 80%의 상금이 지급됩니다.
- 16.7% 코스로비수수료 / 3.3% 소득세원천징수 후 납부.

함께 보면 좋은 공모전/대외활동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