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조회수 : 1270

마감

한국철도공사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주최 한국철도공사
접수기간 2024-11-25 ~ 2024-12-20
응모분야 아이디어/마케팅
홈페이지 공모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bookmark facebook kakao link

공모요강

공모분야

  - 디지털 분야 : IT 기술을 접목한 서비스 개선 혹은 신규 서비스 도입

  - 영업제도 분야 : 승차권 및 상품의 이용 편의 개선 등

  - 시설 분야 : 철도 역사 및 열차의 이용 편의 개선 등

 

응모자격

  -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1인 최대 3건 응모 가능)

응모주제

  - 역, 열차, 상품 등 철도 서비스 전반 개선 아이디어

시상내역

  - 최우수상 : 1명, 한국철도공사장 표창 및 열차운임 50% 할인쿠폰 8매

  - 우수상 : 1명, 한국철도공사장 표창 및 열차운임 50% 할인쿠폰 4매

  - 장려상 : 6명, 열차운임 50% 할인쿠폰 2매

  * KTX 이하 열차 일반실 운임 50% 할인 (유효기간 6개월, 본인 사용)

  ** 기준을 충족하는 제안이 부족할 경우 계획보다 적게 시상할 수 있음

공모일정

  - 공모기한 : 2024. 12. 20.(금) 24:00까지

  - 결과발표 : 2024. 12. 30.(월) 14:00 (예정)

접수방법

  - 한국철도 홈페이지(www.info.korail.com) → 고객참여 → 서비스 제안마당 →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등록

심사기준

  - 효과성(40%), 실현가능성(30%), 창의성(30%)

 

문의사항

  - 한국철도공사 여객사업본부(여객서비스처)

  - 전화 : 철도고객센터 1544-7788

  - 이메일 : service@korail.com

 

  • 본 게시물의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내용에 오타나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주최사의 사정에 따라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참여 전 반드시 주최사 공식 홈페이지나 공지사항을 통해 최신 공모 요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이트(씽유)는 게시된 자료의 오류나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행동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공모전/대외활동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