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그 이상의 멀티문화 기업 _ "달콤커피"

작성자관리자

등록일2018-10-26

facebook kakao link
<별에서 온 그대>부터 <태양의 후예>, <도깨비>까지. 쟁쟁한 드라마 속 그 카페. 국내외 라이징 커피 브랜드로 우뚝 선 달콤커피다. 2013년 커피 시장에 새롭게 진출한 달콤커피는 커피와 음악 콘텐츠가 결합된 신개념 멀티카페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은 강소기업이다.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달콤커피를 만났다. 
 


음악을 보는 카페, 달콤커피
달콤커피(www.dalkomm.com)는 상상력과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특별한 음료 라인을 선보인다.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큐브 라떼, 허니몽 등 비주얼과 재미까지 갖춘 메뉴들은 음료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하고자 한다. 또한 달콤커피는 음악 콘텐츠와 결합된 ‘음악을 보는 카페’라는 차별화된 브랜드 포지션을 기반으로, 전국 가맹점에서 국내 유명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을 상시 진행한다. 매달 펼쳐지는 가수들의 베란다 라이브, 매주 진행되는 오픈마이크 공연 등이 바로 그것이다. 이외에 음악 사이트와의 제휴를 통한 서비스, 유명 아티스트의 음악 감상이 가능한 신개념 스탬프 뮤직카드 등을 통해 음악을 보고 듣고 즐기는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성장
달콤커피는 드라마, 음악, 엔터테인먼트, VR 등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별에서 온 그대>, <태양의 후예> <도깨비> 등 인기 드라마에 등장해 입소문을 탄 달콤커피는 드라마 제작 지원으로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다양한 메뉴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활용해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달콤커피는 현재 국내 170여개 가맹점에 이어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매장에 진출해 있으며,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몽골, 베트남, 호주, 태국, 모로코 등 여러 국가에서 가맹점 문의가 쇄도 중이다.

 

 

 

 

 

 

 

함께 즐기며 일하는 기업문화
달콤커피는 임직원과의 조화와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개개인의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어학, 여가, 체력단련 등을 지원하며, 법인 콘도와 각종 공연 관람 등 문화생활 기회를 제공한다. 소통과 조화를 위해 사내 동호회도 활성화되어 있다. 야구, 축구, 볼링, 게임 그리고 벚꽃놀이와 음주가무 동호회 등 화합과 결속력을 다지기 위한 목적이 있다면 어떤 동호회라도 활동비가 지원된다. 이외에 다양한 지원 정책을 통해 달콤커피는 임직원들의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소속감을 높여,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기업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