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대외활동

피트니스 브랜드 ZESTY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마감
조회수 : 1298
피트니스 브랜드 ZESTY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주최

ZESTY

주관 라우드소싱
접수기간 2020-01-03 ~ 2020-01-19
응모분야 광고/디자인/웹툰
홈페이지 공모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bookmark facebook kakao link

공모요강

피트니스 브랜드 ZESTY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저희는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전반적인 피트니스, 헬스 관련 사업을 진행하는 회사입니다. 지금까지는 오프라인, B2B 위주의 영업을 해왔지만,

새롭게 온라인 사업 런 창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현재 취급하는 상품들은 클럽/가정용 헬스기구, 헬스용품, 프로틴 관련 건강식품, 스마트헬스용품 이며

향후에는 로고를 활용한 자체브랜드 상품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또한 일반 상품 외로도 전반적인 건강/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여러 분야의 사업을 준비중입니다.

 

● 주최

ZESTY

 

● 출품기간

2020.1.3 ~ 1.19

 

● 시상내역

1등: 220만원

 

● 참여방법

홈페이지 접수 www.loud.kr

 

● 출품안내

필요한 로고 : Zesty, 활용형으로 Zesty Life도 필요합니다(총 2개) 로고의 통일성을 위하여 한번에 같이 의뢰합니다.

슬로건은 로고에 들어가도, 안 들어가도 됩니다.

ZESTY 의미 : 강한 자극을 주는, 강한 풍미의 (레몬제스트, 오렌지필과 같은 풍부한 풍미를 나타내는 말의 형용사이자,

비유적으로는 열정적이고 열의에 찬 의미를 지닙니다.) Zesty Life는 그런 상큼하고  좋은 의미로 자극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브랜드입니다.

Zesty는 모브랜드이자 제일 함축적이며 Zesty Life는 그 활용형으로 사용할 것입니다. 또한 Zesty Fitness, Zesty Gym, Zesty Run, Zesty Food, Zesty Reality등

타 사업 분야 확장 시에도 계속적으로 활용할 계획입니다. Zesty Life는 그 중 첫번째 도약으로서 종합 Healthy Lifestyle을 위한 고객의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타겟층 : 20-40대, 꾸준한 건강, 꾸준한 관리, 자기관리, 자기만족, 자아충족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며딱히 성별에 제한이 있지 않습니다.

활용 범위 : 위에서 설명 드렸듯이 메인 ‘zesty’를 무궁무진하게 확장할 계획입니다. 따라서 다양한 활용이 매우 필수적입니다. 현재는 웹사이트, 모바일,

간단한 인쇄물 등에 사용할 것이지만 향후에는 PB상품, 간판, 영상컨텐츠 등에 다양하게 사용할 계획입니다.

기업가치 : 사명 그대로 고객의 ZESTY한 삶을 위해 ZESTY한 서비스와 ZESTY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육체적, 정신적 건강이 밑바탕 되어야

삶 자체가 건강할 수 있고, 삶이 건강하여야 그를 바탕으로 고객의 인생이 도약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의 건강한 가능성을 지지하는 버팀목이 되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상세 브리핑을 확인하세요

 

  • 본 게시물의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내용에 오타나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주최사의 사정에 따라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참여 전 반드시 주최사 공식 홈페이지나 공지사항을 통해 최신 공모 요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이트(씽유)는 게시된 자료의 오류나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행동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공모전/대외활동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