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투인미디어문의 및 요청 : mail@intoinmedia.com
전화: 02-6959-3370 (공모전 등록 및 수정)02-2233-4018 (배너광고 문의) 02-2233-4019 (공모전 대행 문의)
사업자등록번호 : 201-86-21825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번호 : J1204220140006
대표이사 : 문기숙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 21길 26 1203호
주최 | 한국자격연구원 |
---|---|
주관 | 한국자격연구원 |
후원 | 한국자격연구원 |
접수기간 | 2023-06-30 ~ 2023-12-31 |
응모분야 | 아이디어/마케팅, 대외활동, 취업/강연 |
홈페이지 | 공모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
서비스 코디네이터
(의료인과 환자와의 관계형성 담당)
트리트먼트 코디네이터
(진료 전후 상담과 치료를 위한 중요한 역할 담당)
기획 코디네이터
(의료 시장 변화조사 및 분석/홍보/기획 역할 담당)
의료관광 코디네이터
(외국인 환자의 목적에 맞게 진료 안내와 설계 역할 담당)
비싼 돈으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만 듣고 끝나죠?
이건 무료로 온라인으로 강의 보고 자격증 발급도 받을 수 있어요!
온라인강의 [무료]
자격증응시료 [무료]
무한으로 강의시청 [무료]
온라인 교재 [무료]
- 고등학교 졸업 이상은 누구나 신청가능
[수강혜택]
1. 온라인강의 무료제공
2. 자격증 응시료 무료
3. 교재 무료제공
4. 무한제 시청가능
5. 신규강좌
6. 모바일지 지원가능
[자격증 취득방법]
- 온라인 수강 60% 이상
- 시험성적 60점 이상
- 합격 후 자격증 발급 신청
- 온라인 지원 (하단의 구글 폼 링크 접속 후 제출)
- 전화문의 신청
지원서 신청: https://me2.kr/RFYvx
[모집인원 및 접수기간]
- 기수별 20명 정원
- 마감될때까지 접수 가능!
문의처: 1599-3823
담당자 연락처: 010-4087-8315
1강 | 고객만족 경영관리 | 14강 | 전화상담 |
2강 | 병원코디네이터의 정의와 역할 | 15강 | 비대면 상담 |
3강 | 병원코디네이터의 업무 | 16강 | 내부고객관리 |
4강 | 이미지메이킹 | 17강 | 고객상담 실무 |
5강 | 의료서비스 행동(인사, 표정) | 18강 | 고객상담 스킬 |
6강 | 의료서비스 행동(매너) | 19강 | 불만고객 응대 I |
7강 | 리셉션 관리 | 20강 | 불만고객 응대 II |
8강 | 고객 유형별 응대 I | 21강 | CRM part.I |
9강 | 고객 유형별 응대 II | 22강 | CRM part.II |
10강 | 커뮤니케이션 스킬 I | 23강 | MOT |
11강 | 커뮤니케이션 스킬 II | 24강 | 고객 개인정보보호 및 관리 |
12강 | 고객의 니즈 알기 | 25강 | QI와 고객만족도 |
13강 | 전화응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