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대외활동

삼성화재 2023 마케팅 해커톤 : Deep Dive into Creativity

 마감
조회수 : 2001
삼성화재 2023 마케팅 해커톤 : Deep Dive into Creativity
주최

삼성화재

접수기간 2023-08-02 ~ 2023-08-17
응모분야 아이디어/마케팅
홈페이지 공모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bookmark facebook kakao link

공모요강

개요

[삼성화재 2023 마케팅 해커톤 : Deep Dive into Creativity]

20대 고객에게 사랑받는 삼성화재를 만들기 위해 「마케팅 해커톤」을 개최합니다.

아래의 세부과제 중 하나를 선택하여 아이디어를 제출해 주시면

25개 팀을 선발하여 원데이 마케팅 해커톤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관심있는 여러분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응모주제

우리(20대)가 좋아하는 삼성화재 만들기

세부과제 (자율적으로 하나의 주제를 선택)

① 우리가 원하는 새로운 서비스/비즈니스 모델

② 우리가 함께하는 마케팅 캠페인

③ 우리에게 필요한 새로운 보험상품

응모자격

참여대상 : 마케팅에 관심있는 미취업 대학생 및 대학원생 (1993년생~2004년생)

참가단위 : 3~4명으로 구성된 팀 단위로 참여 가능 (개인 참여 불가)

기간 및 일정

모집기간 : 2023.8.2(수) ~ 2023.8.17(목)

참가발표 : 2023.8.23(수) * 참가팀 대표자에게 개별 연락

접수방법

포스터 QR코드 또는 https://m.site.naver.com/1bpIK 사이트를 통해 팀별 지원서 접수

행사안내

행사일정 : 2023.8.30(수) 09시 ~ 19시

행사장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삼성금융캠퍼스

행사내용 : 마케팅 강연 및 팀별 제출 아이디어 구체화 (시상은 9월 중 진행)

활동혜택

해커톤 참여자 전원 수료증 및 기념품 제공

시상내역

대상 (200만원, 1팀), 최우수상(100만원, 1팀), 우수상(50만원, 1팀), 장려상(30만원, 7팀)

문의

삼성화재 해커톤 담당자 메일(y9128.kim@samsung.com)을 통한 문의

유의사항

- 아이디어 공모 및 해커톤 행사는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참여를 희망하는 아이디어가 다른 공모전에 입상했던 사실이 있거나 타인의 아이디어를 모방 또는 도용한 것으로 밝혀질 경우(타인의 특허 등 지식재산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본 행사의 수상은 취소됩니다. 수상작 발표 후에도 수상 취소 및 상금을 환수하며,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지원한 아이디어는 삼성화재에 귀속되며 수상 유무에 관계없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수상 후 소속을 증명하기 위한 관련 서류를 요청드릴 수 있으며, 관련 서류 제출 거부시 시상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공모전/대외활동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