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대외활동

콜롬부스 선발대 9기 모집

 마감
조회수 : 1195
콜롬부스 선발대 9기 모집
주최

메타브랜딩

주관 메타브랜딩
접수기간 2016-02-03 ~ 2016-02-15
응모분야 아이디어/마케팅
홈페이지 공모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
bookmark facebook kakao link

공모요강

콜롬부스 선발대 9기


● 모집개요

- 글로벌 브랜딩 기업 ㈜메타브랜딩BBN에서는 브랜드 산업의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고자 2006년 3월 콜롬부스 선발대 1기를 시작으로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콜롬부스 선발대의 목표는 학교 수업 외 현장의 생생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 관련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며,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들을 배출하고자 하기 위함입니다.

'우리보다 더 강한 교육 프로그램은 이 땅에 없어야 한다.' 를 모토로 총 5개월 과정으로 이루어지며, 플래닝에서 컨설팅 영역까지 브랜딩 전반에 대한 내용을 배우게 됩니다.



● 기간 및 일정

- 접수 기간 : 2016년 02월 15일 18시까지

- 서류 발표 : 2016년 02월 18일

- 면접 일정 : 2016년 02월 21일

- 최종 발표 : 2016년 02월 22일

- 합격자OT : 2016년 02월 28일

- 교육 기간 : 2016년 03월 07일 ~ 08월 초(매주 월요일 19:30~22:30에 진행됩니다)



● 지원자격

- 대학교 2~4학년재학생

- 졸업 후 2년 이내인 자 (대학원생 해당 없음)

- 총 12명



● 활동주제

- 브랜딩 / 마케팅



● 콜롬부스 선발대 교육 소개

- 콜롬부스 교육은 크게 고급영어 / 브랜딩과제 / 브랜딩 관련독서로 이루어집니다.

▶ 혼자 공부하기 어려운 하버드 비즈니스리뷰 및 이코노미스트와 같은 기사들을 독파하여

남들보다 앞선 글로벌 경영지식과 영어능력을 동시에 습득할 수 있는 고급독해과제

▶최근 차별화된 세미나로 대학생의 롤모델로 떠오르고 계신 메타브랜딩 CBO 박항기 대표님께 직접 듣는 살아있는 브랜딩 교육

▶주1회 독서를 통해 브랜딩 관련지식 습득 및 비판적사고 함양


◐자신의 한계를 테스트 할 수 있는 서바이벌식 교육프로그램

→‘독한’자의 ‘독한’자에 의한 ‘독한’자들을 위한 콜롬부스 선발대



● 활동내용

- 1st Month : Brand의 이해

• 1-1 브랜드의 정의

• 1-2 브랜드 기능과 역할

• 1-3 브랜드 분류

• 1-4 브랜드 용어 정의분류

- 2nd Month :Searching

• 2-1 정보 검색의 방법

• 2-2 데이터 검색 및 가공

• 2-3 시장크기 산출 및 통계적 기술

• 2-4 과제 발표

- 3rd Month : Planning

• 3-1 제안서 작성

• 3-2 PT 이론

• 3-3 PT 실습(실제브랜드 적용)

• 3-4 2위브랜드전략(브랜드 전쟁론)

- 4th Month : Consulting

• 4-1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 4-2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 4-3 브랜드 사례연구

• 4-4 브랜드 사례연구

- 5th Month : 종합 과제 수행

• 5-1 산업연구 1 / 전문가 강의

• 5-2 기업체 컨설팅

• 5-3 PT & Report 제출

• 5-4 수료식 / Party



● 접수방법

- 지원서(https://goo.gl/DP2YCF) 다운로드 및 작성 후, 이메일(columbus9th@gmail.com) 접수

※ 사진 부착 요망 / 지원서는 첨부파일에도 있습니다.



● 혜택내역

- 메타브랜딩 박항기 CBO 님의 실전 마케팅 / 브랜딩 강의

- 실전 컨설팅 프로젝트

- 졸업자 선배와 네트워킹

- 멘토링



● 유의사항

- 시간 엄수해서 제출해 주세요.

- 교육비는 활동 중 무료입니다. 취업 후 5년간 월 1만원 씩 납부입니다.(교육비는 향후 후배 기수를 위해서 쓸 예정입니다)



● 문의

- columbus9th@gmail.com

신속하게 답장 하겠습니다.

  • 본 게시물의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내용에 오타나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주최사의 사정에 따라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참여 전 반드시 주최사 공식 홈페이지나 공지사항을 통해 최신 공모 요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이트(씽유)는 게시된 자료의 오류나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행동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공모전/대외활동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