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대외활동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마감
조회수 : 2124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주최

한국철도공사

접수기간 2024-01-09 ~ 2024-02-06
응모분야 아이디어/마케팅
홈페이지 공모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bookmark facebook kakao link

공모요강

응모주제

   - 디지털, 영업제도, 시설 등 철도서비스 전반

 

디지털 분야

IT 기술을 접목한 서비스 개선 혹은 신규 서비스 도입

영업제도 분야

승차권 및 각종 상품 이용편의와 국민편익 향상

시설 분야

안내 강화, 교통약자 이용편의 등 역·열차 서비스 개선

응모자격

   -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 1인당 최대 3건 응모 가능

기간 및 일정

   - 제안 접수 마감 : 2024. 2. 6.(화) 24:00

   - 제안 심의 : 2024. 2. 23.(금) 까지

   - 결과 발표 : 2024. 2. 29.(목) 14:00

접수방법

   - 한국철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 > 고객참여 > 서비스 제안마당 > 서비스아이디어제안

시상내역

   - 최우수상(1명) : CEO 표창 및 열차운임 할인쿠폰 10매

   - 우수상(2명) : CEO 표창 및 열차운임 할인쿠폰 7매

   - 장려상(5명) : 열차운임 할인쿠폰 5매

   - 입선(12명) : 열차운임 할인쿠폰 2매

     * 열차운임 할인쿠폰 : KTX 이하 일반실 우임 50% 할인

     (유효기간 6개월, 본인에 한해 사용가능) 

문의

   [ 여객사업본부 여객서비스처 ]

   - ☏ 1544-7788

   - 이메일 문의: service@korail.com

함께 보면 좋은 공모전/대외활동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