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대외활동

아이디어를 콘텐츠로 : 브레인커넥트 혁신 공모전

 마감
조회수 : 1550
아이디어를 콘텐츠로 : 브레인커넥트 혁신 공모전
주최

브레인커넥트

주관 브레인커넥트
접수기간 2024-08-27 ~ 2024-09-12
응모분야 영상/UCC/사진
홈페이지 공모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bookmark facebook kakao link

공모요강

응모개요

   - 참가자들은 브레인커넥트에서 주최하는 강연에 참석한 후, 그 경험과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 콘텐츠는 후기를 작성하거나 챌린지 및 인스타그램 숏츠(Shorts) 등으로 표현할 수 있으며, 또한 강연 내용을 기반으로 한 브레인커넥트의 홍보 방안을 기획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공모목적]

     - 강연에서 얻은 지식을 창의적으로 표현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독려합니다.
     - 팀원 간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팀워크를 강화합니다.

응모주제

   -아이디어를 콘텐츠로 : 브레인커넥트 혁신 공모전

응모자격

   - 천안시 소재 대학 재학생 (휴학생 포함), 3-4인으로 구성된 팀

기간 및 일정

   - 2024.08.27 - 2024.09.12

접수방법

   - 사이트 ‘공모전’ 접속 후 폼 신청 [https://creativecul.com/]

출품 방식

   - 1) 강연 참석: 공모전에 참가하는 모든 팀은 브레인커넥트에서 주최하는 강연에 필수적으로 참여합니다.

     이 강연은 최신 교육 및 상담 트렌드, 혁신 사례, 전문가 인사이트 등을 다룹니다.


     2) 콘텐츠 제작: 강연 후, 각 팀은 다음 중 하나 이상의 방법으로 강연 후속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 제출 양식은 대표자 이메일을 통해 전달될 예정입니다.


   - 2-1) 후기 작성
     : 강연에서 얻은 인사이트와 느낀 점을 바탕으로 후기를 작성합니다.

     이 후기는 정해진 양식에 맞추어서 한글파일로 작성 후 첨부된 이메일로 제출합니다.


   - 2-2) 챌린지 기획 및 실행
     : 강연에서 얻은 내용을 토대로 SNS에서 실행할 수 있는 챌린지를 기획하고, 팀원들과 함께 챌린지에 참여하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 2-3) 인스타그램 숏츠(Shorts) 제작
     : 강연 내용을 기반으로 15-60초 길이의 짧은 영상을 제작하여, 강연의 핵심 내용을 간결하고 흥미롭게 전달합니다.


   - 2-4) 홍보 방안 기획
     : 브레인커넥트의 강연과 연계한 홍보 캠페인을 기획합니다.

     소셜 미디어 활용, 오프라인 행사 기획 등 다양한 홍보 전략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

   - 제작된 콘텐츠를 브레인커넥트에 이메일(0804dbgus@naver.com)을 통해 제출합니다. 

심사기준

   - 심사는 창의성, 강연 내용과의 연계성, 팀워크, 실현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시상내역

   - 1등 (1팀): 상금 100만원
   - 2등 (1팀): 상금 50만원
   - 3등 (1팀): 상금 30만원

     * 현재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재유행으로 인하여서 시상은 사이트를 통해서 공지가 될 예정이며, 각 팀 대표에게 안내 예정입니다.

문의

   - 0507-1380-2428 [https://creativecul.com/]

함께 보면 좋은 공모전/대외활동

QUICK MENU

TOP